AOA의 맴버 설현에대해 알아볼까요!!?


요즘 제일핫한 설현!!! 그녀를 알아가기전 그녀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설현 이미지

가수 설현내 프로필 수정

설현 (김설현) 가수, 탤런트
출생
1995년 1월 3일
신체
167cm, 47kg
소속그룹
AOA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데뷔
2012년 AOA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
수상
2016년 SAF 연예대상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사이트
공식사이트, V LIVE, 인스타그램


167보다 커보이는데 기분탓인거겠죠?ㅎㅎㅎ

설현씨는 AOA에 소속되어 있는데요?!!


가수 AOA 이미지


가수 AOA내 프로필 수정


AOA (에이오에이) 가수
멤버
지민(랩, 기타, 리더), 초아(메인보컬, 기타), 유나(보컬, 키보드), 혜정(보컬), 민아(랩, 베이스), 설현(보컬), 찬미(랩)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데뷔
2012년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
수상
2016년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가수부문 베스트셀러브리티
경력
2012.07~2016.10 멤버 '유경' 탈퇴
관련정보
네이버[뮤직] - 천사들의 두드림! AOA
사이트
공식사이트, V LIVE, 트위터, 페이스북, 스케줄, 유튜브


AOA는 여자 아이돌 걸그룹입니다 다들 길쭉길쭉 하시네여~!!!


설현씨는 바로 핸드폰광고의 모델을하면서 뜨게됬는데요!!

원레 조금 뜨고나서 핸드폰 광고 모델 제의가 들어오게되서 하게됬는데!


설현/AOA설현/설현무보정몸매/설현무보정인증/설현움짤/설현광고포스터

그게 바로 이렇게 대박이 나버린거에요!! 그래서 그녀는 핸드폰계의 여신으로 불리우게됬다는/....ㅎㅎ

하지만 그 광고 표지판을 쓰는 사장님들은 고생좀 했다고하는데요?!! 왜냐하면 많은 남성분들이 그 광고판을 개인 소장하고싶어하시기 때문입니다..ㅎㅎㅎㅎ 설현씨를 원하는 광고주분들이 다들 저런포즈를 원하셔서 설현씨가 많이 난감해했다고 하시네요 왜냐하면 광고가 다른데 같은포즈를 하면 안되기 때문이에요 ㅠㅠ 설현씨 고생 많이하셨겟네용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설현의 인기를 실감할수있는데요?!!

설현하면 또 떠오르는것이~!!!!

설현씨의 몸매가드러난 화보입니다!!

설현씨가 광고모델이 된것도 엄청난 S라인을 가지고있어서 그런건데요?!!

물론 많은 노력이 있엇겟죠..ㅠㅠ

우선 설현씨의 시원한 화보부터 보고 오시죠~~~!!

헤지스 액세서리 고경표&설현 화보

설현 헤지스 화보

흐흡..ㅎㅎ 와우 라는 수식어 밖에 않나오는 몸매네요~~!

설현씨가 바로 어제 '한끼줍쇼'에 나와서 설현의 진가를 발휘했는데요!??

바로 나오자마자 시청률이 수직상승했다고하네요~!!

설현씨의 승승장구는 언제까지 계속될지 기대가되는 부분입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설현이 될꺼같아요~ 그인기는 쭈욱 계속되길 빌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