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종상 에서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공서영~~!!!

그녀를 파해쳐 보겠습니다!!


그녀의 프로필 부터 볼까요?!!

MC 공서영 이미지

MC 공서영내 프로필 수정

공서영 MC, 아나운서
출생
1982년 8월 9일
신체
166cm, 47kg
소속사
초록뱀E&M
경력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그룹 '클레오' 멤버
사이트
트위터

와우 82년생?!! 35살이라고는 믿기지않는.. 피부와 미모인데요?!!
헉... 전 사실 공서영씨가.. 연기자이신줄 알았는데.. 아나운서?!!!
와 공서영씨가 몸매가 엄청나다고 그러시네요 한번 볼까요?!!
공서영,푸켓의 '비키니 여신'.환한 미소+콜라병 몸매
공서영, 독보적 비키니 몸매..따라올 자 없다[화보]
헉 아나운서가 이래도 되는건가요?!!

그녀의 발전가능성은 무한인거같아요.. 몸매와 미모.. 그리고 머리까지 다 따라주는 그녀는
욕심쟁이네요.. 혼자 다가지고 ㅋㅋㅋㅋ 와 진짜 아나운서일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아나운서는 참하고 음.. 조용할꺼같은 이미지가 있는데 공서영씨는 밝고 씩씩한 분위기가 아주 좋네요~ ㅋㅋㅋㅋ

앞으로 공서영씨 기대해 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