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호 기자회견 김정은을 국제재판으로!

몇달전 탈북하신 태영호씨를 아시나요?!!

태영호씨는 북한의 영국 공사이신대요?? 태영호씨가 우리나라에서 어제 기자회견을해서 아주 핫 ! ㅇ 이슈 가 되었습니다!!


출처:/ 방송 캡처<출처-방송캡쳐>


태영호씨는 김정은이 내년 핵무기 완성계획이 있다고 하시네요 ㅠㅠ 너무나도 무섭네요..

그와중에 아나운서는 엄청 이쁘네요..ㅎ



ㅈㅅㅈㅅ

 다시 본론으로 가보겠습니다


태영호 전 공사, 기자회견에서 "지금 김정은 체제 내부로 썩어들어가고 있다"

태영호 전 영국 주재 북한대사관 공사의 기자회견에 이목이 집중이 되었습니다!

태영호 기자회견…&quot;김정은 체제 내부로 썩어들어가&quot;
지난 7월 탈북해 한국으로 망명한 태영호 전 공사는 지난 2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50여명의 통일부 출입기자단과 공개 간담회를 실시했습니다.

태영호 전 공사는 간담회 모두발언에서 "인터넷 등을 통해 한국의 경제 발전과 민주화 과정을 목격하면서 북한 정권에는 미래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태영호, 기자회견에서 '북한이 통제하지 못하는 두가지'…&quot;마약과 한드다&quot;

이어 "지금 김정은 체제 내부로 썩어들어가고 있다"며 북한 체제를 비판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북한 주민은) 낮에는 김정은 만세를 외치지만 밤에는 집에서 이불을 쓰고 한국영화를 보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고 말해서 충격을 주고있는데요?!.

이어 "이러한 동향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김정은은 북한 주민들과 간부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있으며 조금만 이상한 모습을 보이면 처형하는 공포통치를 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또한 "북한의 간부들은 김정은의 미치광이 행태를 보면서 태양에 가까이 가면 타죽고 너무 멀어지면 얼어 죽는다는 생각을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지금과 같은 노예생활이 40년, 50년 지속돼 자기 손자, 증손자 대까지 이어지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다"고 북한의 실상을 전했습니다.

아울러 태 전 공사는 "북한대사관을 탈출한 이후 자식들에게 '오늘 이 순간 내가 너희의 사슬을 끊어주니 자유롭게 살라'고 말했다"고 회고했다고 합니다.


태영호 공사의 용기있는 선택덕분에 태영호씨의 자식들은 북한의 사슬에서 자유롭게 풀어졌네요 다행인거같아요,..ㅠㅠ

신변보호만 완벽하게되면 다행일꺼같은데 그게  걱정이네요~~ㅠㅠ



한편 이날 태영호 전 공사는 망명 동기와 북한 김정은 체제의 실상, 향후 자신의 활동계획 등을 밝혔다.




국회의원 하태경 이미지

국회의원 하태경내 프로필 수정

하태경 (Tae Keung Ha) 국회의원, 전 언론기관단체인
출생
음력 1968년 3월 29일, 부산광역시
소속
새누리당(부산 해운대구갑)
학력
지린대학교 대학원 세계경제 박사
서울대학교 물리학과 학사
수상
2015년 새누리당 국정감사 우수위원
경력
2016.05~ 제20대 국회의원 (부산 해운대구갑/새누리당)
사이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한편 하태경 새누리당 의원이 sns에 태영호씨가 기자회견에서 거론한 주기자에대해 언급하였는데요?!!
앞서 전날 태영호 전 공사는 기자회견을 열고 동아일보 탈북기자인 주성하 기자의 실명을 언급하면서 “기자님의 블로그 ‘서울에서 쓰는 평양이야기’를 저뿐만 아니라 저의 애들도 함께 보며 눈물을 흘린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제가 북한 정권에 몸담고 있을 때 기자님이 한국에서 쓴 기사들을 100% 다 보고 큰 힘과 용기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탈북까지 큰 용기를낸 태영호 씨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