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성기,항문,엉덩이,알몸) 입니당



성기

강한 성욕을 느꼈으면서도 성교를 하지 못한 꿈은 하는 일이 심하게 꼬이고 자식이 대들 일이 생긴다.
검을 천으로 성기를 가리면 자기의 프라이버시나 긍지에 손상을 입는다.
남의 성기가 굉장히 커보였는데 알고 보니 모조품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꿈은 누구에게 감언이설로 속았던 사실을 깨닫게 되거나 어떤 물건에 대해 과대평가했던 걸 비로소 깨닫게 된다.
남의 성기와 자신의 성기를 비교한 꿈은 매사에 모든 일을 남이 하는 일과 비교할 일이 생기며 내 자식과 남의 자식을 비교할 일이 생긴다.
남이 자신의 성기를 볼까봐 고심한 꿈은 자신이 했던 일에 심한 부끄러움을 느끼며 의기소침해질 일이 생긴다.
남자가 여성기를 달고 있는 꿈은 활동적인 사업을 벌이거나, 현재 벌이고 있는 상태라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남자가 여자의 성기를 만지는 꿈은 동업자가 생겨 사업을 같이 하거나 남의 물건을 감정할 일이 생긴다.
남자는 여자, 여자는 남자의 성기가 유난히 훌륭하다고 생각하며 최상의 성교를 한 꿈은 자신이 어떤 일을 했을 때 주위로부터 칭찬을 받는다.
노력을 하는데도 성기가 발기불능이 돼 초조해하는 꿈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애착이 가지 않으며 결국은 실패하게 된다.
여자가 남성의 성기 두 개를 놓고 비교검토한 꿈은 모든 일에 자신을 포함한 삼각관계가 형성돼 쉽게 단안을 내리지 못할 일이 생긴다.
여자가 남성의 성기를 만지작거리는 꿈은 가까운 사람들로 인하여 정신적으로 괴로움을 당하게 된다.
여자가 소변보는 모습을 감상한 꿈은 경쟁자에게 뒤떨어지거나, 경쟁을 했던 사람이 크게 성공하자 패배의식에 빠져 몹시 괴로워하게 된다.
이성이 성기를 보여준 꿈은 사업상 유혹을 받을 일이 있거나 자신의 실력을 자랑할 일이 생긴다.
자신의 성기를 꺼내놓고 자랑하는 꿈은 자기의 작품성이 있는 물건이나 자식을 자랑할 일이 생긴다.
전혀 거리낌 없이 사람들에게 자신의 성기를 꺼내보이는 꿈은 자기가 만든 물건이나 자식들을 남 앞에서 자신만만하게 자랑할 일이 생긴다.


항문,엉덩이

뒤에서 여자를 안고 성교하는 꿈은 믿고 의지하던 사람과 상의할 일이 생기거나 상품 거래, 부동산 등 계약할 일이 생긴다.
배설하는 소를 본 꿈은 부정을 하는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여자의 엉덩이를 똑똑히 본 꿈은 전혀 예기치 않았던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된다.
여자의 엉덩이를 손바닥으로 때린 꿈은 집을 지을 때 기초를 잘 못 다듬었으며 무슨 일을 하든 하단부에서 실수를 저지르게 된다.
항문에 값비싼 패물을 감추는 꿈은 아무도 모르게 돈 따위의 귀중품을 빼돌릴 일이 생긴다.
항문으로 삐져나온 창자를 깨끗이 닦아서 다시 밀어넣는 꿈은 자신이 벌여놓은 사업 등의 일에 마무리를 해야 할 일이 생긴다.


알몸

거울을 앞에 놓고 옷을 모두 벗는 꿈은 몹시 반가운 사람을 만나는데 그사람으로부터 신세한탄을 듣게 된다.
목욕을 하기 위해서 옷을 벗는 꿈은 무슨 일을 하든 정직하게 행해서 감출 것이 없게 된다.
목욕이나 해수욕을 위한 나체는 수영을 한다, 몸을 씻는다, 하는 행위를 상징한다.
몸의 일부를 노출시키는 꿈은 믿었던 곳이 줄어들거나 과시할 일, 공개할 일 등이 줄을 잇는다.
물에 빠진 사람을 붙잡고 헤엄치면 어떤 일을 성취시키려 하지만 심한 고통에 직면한다.
벌거숭이가 됐는데 그 알몸을 가리지 못해 몹시 당황해 한 꿈은 자기만이 간직하고 있던 좋지않은 비밀을 누구에겐가 털어놓고 후련한 마음을 갖게 된다.
상반신을 벗고 일을 한 꿈은 무슨 일을 하든 윗사람으로부터 협조를 받지 못한다.
속옷만 입고 움직인 꿈은 신분의 보장을 받지 못하게 되거나 심한 고독감에 빠지게 된다.
알몸인 상태로 성교를 한 꿈은 사업 등의 일로 인한 대인관계에서 감추어야 할 일이 전혀 생기지 않는다.
옷을 말쑥하게 입고 있는 꿈은 하는 일 모두가 순조로워서 거리낄 것이 없다.
옷을 벗고 몹시 부끄러워 한 꿈은 지금껏 숨겨왔던 일이 탄로날까봐 조마조마해 하거나, 숨겼던 일이 탄로나 창피를 당하게 된다.
옷을 벗었는데도 부끄럽지 않은 꿈은 자신과 관계된 모든 일을 추호도 숨김이 없이 만인에게 공개하게 된다.
옷을 벗은채로 꼿꼿이 서서 대소변을 보면서도 전혀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은 꿈은 자기만이 간직하고 있던 좋지않은 비밀을 누구에겐가 털어놓고 후련한 마음을 갖게 된다.
자기가 방안에서 나체가 되면 협조자나 대책이 없으며 위험의 직면에서 예방할 수 없게 된다.
자신의 알몸에 자신이 도취된 꿈은 남이 자신을 우러러볼 일이 생기며 알게 모르게 형제들의 도움을 받는다.
하반신을 벗고 일을 한 꿈은 무슨 일을 하든 아랫사람에게 협조를 받지 못한다.
홀딱쇼를 구경한 꿈은 자신과는 전혀 무관한 싸움구경을 하게 된다.
화가 앞에서 알몸인 채로 모델이 되는 꿈은 철학에 관계된 사람에게 자신의 운세를 상담할 일이 생긴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털,상체)  (0) 2017.01.15
꿈해몽 (이빨,얼굴)  (0) 2017.01.15
꿈해몽(목,손,발)  (0) 2017.01.15
꿈해몽 (입,침,혀,귀)  (0) 2017.01.04
꿈 해몽 (눈,눈물,코,코피)  (0) 2017.01.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