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이민호씨에대해 알아볼까요??~!

전지현씨와 이민호씨를 알아보기전에 이 드라마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푸른 바다의 전설

드라마|20부작|15세이상 관람가|2016.11.16.~방송중
편성
SBS (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16.0% (닐슨코리아 제공)|15.8%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진혁|극본 박지은

줄거리 : 우리나라 최초의 야담집인 어우야담에 나오는 인어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우선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씨 입니다

탤런트 이민호 이미지

탤런트 이민호내 프로필 수정

이민호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87년 6월 22일
신체
187cm, 71kg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
수상
2016년 SAF 연기대상 장르&판타지드라마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2016년 SAF 연기대상 10대스타상
2016년 SAF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관련정보
네이버[뮤직] - 인상적인 순간마다 나와 함께 한 노래들
네이버[영화] - 강남 1970 이민호의 무대인사 밀착취재
사이트
공식사이트, V LIVE,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캬 잘생겼네요..ㅎㅎㅎ 키가 187에 71kg,,, 와 저랑 몸무게가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키는 10센치 이상차이,.,
하,, 자괴감..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화이팅해볼까요?~!! 이민호씨는 수지씨와의 열애로도 핫하죠?!
이쁜 사랑을 하고있는 이민호씨 오래갔으면 좋겠습니다.
푸른바다의 전설에서의 이민호씨의 역활을 볼까요?!!

허준재 | 이민호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 이미지
  • 본명이민호
허준재 (27세, 사기꾼)

냉혈 사기꾼, 인어에게 빠지다...

‘멋진 외모는 명함보다 낫다’는 말이 있다. 
<월간 사기꾼>이란 잡지가 있다면 그는 표지 모델감.

옷빨만 좋으냐..? 머리도 좋다. 그는 그 좋은 머리로 사기를 친다. <뻥도 전략> <위험을 무릅쓰는 과감한 행동력> 이 두 가지의 철칙을 지켜나간 게 백퍼센트 성공률의 비결.

사기는 치지만 나름의 금기는 있다. 
첫째. 없는 사람 돈은 안 먹는다. 
둘째. 결혼을 미끼로 사기 치지 않는다.

세상이 만만하다. 진심이 없다. 

그런데 어느날, 그 어떤 거짓말을 해도 그걸 다 믿어버리는 무대뽀 붕어대가리 삼순이 같은 게 그의 삶에 쳐들어온다. 세상을 몰라도 너무 몰라서 내 말이 곧 세상이 되어버리는 띨띨녀. 나로부터 세상을 배워가는 이 여자에게 거짓말하는 것에 점점 그 어떤... 미안함? 죄책감? 같은 걸 느끼게 된 게.. 나 원래 그런 거 느끼는 놈 아닌데... 아 그런 거 느끼면 안되는데....

비밀클럽인 멘사모(멘사출신 사기꾼) 회원이다.
엄마를 찾아서 여태 모은 돈 다 주고 싶은 게 지금 인생의 목표다.

이민호씨의 역활은 허준재입니다 허준재는 세상의 나쁜놈중에 가장나쁜놈이지만 자기만의 가치관은 있는데요??
바로~ "없는사람 돈은 먹지않는다", 두번째는 "결혼을 미끼로 사기 치지 않는다."입니다
허준재는 자신만의 가치관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인물인데 그 냉혈한 인간에 인어(전지현)가 나타납니다.
그런의미에서 전지현씨에대해 나머지포스팅을 하고 이어가보겠습니다!!





영화배우 전지현 이미지

전지현내 프로필 수정

전지현 (왕지현) 영화배우
출생
1981년 10월 30일, 서울특별시
신체
173.5cm, 52kg
소속사
문화창고
가족
배우자 최준혁
학력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석사과정
수상
2015년 제52회 대종상영화제 여우주연상
사이트
공식사이트
본명이 왕지현이네요 와우 !! ㅎㅎ 이쁘다...

전지현 키가 173.5에 몸무게는 52kg이라니.. 저게 사람의 몸으로 가능하다뇨.,,, 우와우...전지현씨는 꾸준한 자기관리와 식습관으로 몸매를 유지하고있다고 하네요.. 엄청 노력파이신듯 ㅠㅠ 워너비몸매를 갖으려면 포기해야하는것도 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푸른 바다의 전설의 전지현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심청 | 전지현
푸른바다의 전설 전지현 이미지
  • 본명전지현
심청 (인어)

서울에 온 인어, 생활고에 빠지다...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 
군살 제로의 완벽하고 건강한 몸매에 강인한 멘탈을 가진 바다의 쎈언니.

원래는 사고였다. 인간들이 원하지 않아도 교통사고를 당하는 것처럼, 인어도 사고를 당해 육지로 올라오게 됐던 것. 얼마 후 바다로 돌아간 인어에겐 한없는 그리움이 생겨버렸다.

육지에서 만난 첫 인간, 첫 남자. 준재다. 다시 만나자고 한 그 남자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목숨 걸고 육지로 돌아간다.

그런데 하필... 그녀가 세상에서 가장 철썩같이 믿고 있는 그놈은... 나쁜놈들 중에서도 젤 나쁜놈이라는 사악한 사기꾼이다.

인어 세상에서 제일 도도하고 똑똑했고 야무졌으면 뭐하나. 인간 세상에선 그녀는 준재 말마따나.. 잘 먹는 멍청이일 뿐.

인어의 성체는 몸이 마르면 다리가 생긴다.
인어들의 언어는 텔레파시다. 
인어는 인간과의 신체접촉으로 기억을 지우는 능력을 갖고 있다.

위에서 하던얘기를 마저 하겠습니다. 자신만의 가치관으로 사기를처오고 돈을벌던 허준재에게 세상물정 아무것도 모르는 심청이가 나옵니다.

심청이는 허준재에게 빠져서 허준재의 말이 세상의 모든것이든 따릅니다..

그역활들을 이민호씨와 전지현씨가 너무 잘해주는거 같더라구요..ㅎㅎ

전지현씨는 별그대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엇는데요~ 별그대를 이어서도 가능할련지 ㅎㅎ 기대해 보겠습니다.ㅎ

지금까지는 아주 분위기가 좋았는데요 끝까지 이 분위기가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