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를 할겸 제가 직접!!! 속초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물론 새해전날인 12/31일날 출발을 했습니다.

동서울터미널에서 10시 속초로 가는 타를타고 갔더니 2시쯤에 도착하더라구요..ㅠ

저흰 직행이아니라...다른곳을 들려서 가는 버스표를 사서 ㅠ 그런것도 모르고 직행이면 2시간 10분이 걸린다고하네요 ~

좋아서 신나서 가다가 지쳐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설렘과 기대를 가득 안고 출발을했습니다!!!

버스표는 성인 한명당 17,300원입니다 직행이랑 돌아가는거랑 가격 같으니까 꼭 직행가시길..ㅠㅠ

도착한곳은 속초 시외버스터미널입니다~

사진찍을 시간이없어서 다 끝나고 찍었네요.. 꾸김꾸김 죄송합니다~~


저희는 도착하고 숙소에 짐을 풀고나서 바로 중앙시장?이라는곳을 갔어요!!





해돋이를 보러 오신분들인가 엄청~~~~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기 왼쪽에 줄서신거 보이시나요?:!! 바로 이줄은






왼쪽에 찹살 호떡? 이라고 써있는 간판 보이시나요!?!

그줄이 이집으로 이어져있답니다.!! 장사가 엄청잘되서 사먹으려했지만.. 실패했습니다.ㅋㅋㅋㅋㅋ

족히 1시간은 기다리셔야지 드실수있으세요~~ㅋㅋㅋㅋㅋ


여기서 좀만더 들어가겍되면!! 순대 거리가 나오는데요!? 속초를 가기전까지 속초의 아바이 순대가 유명한줄몰랐어요!!

아바이순대는 가격이 보통8천원에서 만원까지 하더라고요 저는 아바이순대가 만원이길래 8천원짜리 아바이 순대국밥을 먹었습니다




제쪽에있는거랑 왼쪽위가 아바이순대국밥  오른쪽위가 소머리국밥입니다!

ㅎㅎ 요즘 동네마다 다있는 할0순댓국보다 질과 고기의 양이 많더라구요~!! 고기 느끼해하시는분들은 비추일꺼같아요~

아참 순대국밥이나 아바이순대국밥위에는 저렇게 간이 되어서 나오는데요~ 부족하신분들은 직접 넣어서 드시면 되더라구요~!

맛이 쌔다고 표연해야하나?! 맛이 매콤하면서 맛있엇어요!! ㅎㅎ 이렇게만 먹었는데도 엄청 배가 부르더라고요!

서울과 다르게 눈이 많이왔엇나봐요~ 길거리에 눈이많아져서 걷기가 좀 불편할 정도였어요~~ 여긴 순대거리 끝쪽입니다 !! 여기서 더가면은


여기가 나온답니다!!! 여기로 빠져나가면 방금들어왔던 그 사람많은곳이 나온답니다!~ 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