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동네에있는 천호역 에슐리를 갔다왔습니다!!



저흰 주말 디너로갔습니다!

주말은 디너랑 런치 상관없이 가격이 19,900이에여~!!



저희가 거의 마감시간에 가서 사람들이별로없더라구요@ㅡ@

주말에는 마감이 10시인거같아요 저희가 8시반에 들어가니까 종업원 분께서 저희는 10시까지 마감인데 괜찮으시겠어요? 이러시더라구요~!!

ㅎㅎ 솔직히 남자끼리 오면 밥만 빠르게 먹고 가서 밥만 빠르게 먹고나갈꺼라 네!! 괜찮습니다 라구 했고

바로 자리로가서 셀빠로 주문을했죠~~

처음가시는분들은 잘 모르실수 있으니까 설명해드릴게요!

들어가게되면 종업원분이 자리까지 이끌어주십니다 그리고 앉으면 주문을 받는데 왠 셀빠에서.. 주문을? 이러시는분이 있으실수있을꺼라 봅니다.

셀빠에도 스테이크나 다른 음식들을 시켜드실수있어요~~ 그래서 무엇으로 하시겠어요?! 하시면 셀빠로 할게요 이러면 알아서 들으시더라구요~!

ㅎㅎ

에슐리 베리 메리 파티 라고 써있는데 저희가 1.1에 가서그런가 파티를 하고있진않았어요~~ㅋㅋㅋ

이제 먹을껄 가져와서 먹으면 된답니다!!! 씐ㄴ나게 먹고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ㅋㅋㅋㅋㅋ 그냥 맛있다 생각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에슐리 뽕뽑을듯이 먹고 가격표를 보면!!


59,700 이렇게 나오네요!~~ ㅎㅎ 지금까지 천호 에슐리 프리미엄 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