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포스팅에 이어서 새해맞이 속초를 가다! 를 쓰겠습니다!!


속포시 수협 입니다 방파제를 이어 쭊~~ 이어져있는 산책로? 같은곳이 있더라구요 아주 이뻐요~~ 사진찍기도좋구 무슨 사진을 찍든 엄청 이쁘게 잘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모델보단 배경이 더 이쁘긴하지만~~ 바다냄새도 나고 엄청 좋았어요~~


저희가 이걸 보러 갔엇는데요?!! 속초해맞이축제~! 불꽃놀이도하고 야시장도 열려서 배도 채우고 마음도 채우는 아주 재미있고 이축제덕분에 여행이 더욱더 뜻깊어 진거같더라구요~


직판장이라고 쓰였구요 옆에서 직접 해산물을 파시는 아주머니들도 계세요!~ ㅎㅎ 진짜 항구에 온거라서 너무 좋았어요~

저흰 돈이없,,,어,,소 ㅋㅋㅋㅋ 여기선 안먹었는데요?~!! 대게 킹그랩 등등 꽃게류들을 많이 팔더라구요~

꼭한번 드시는것도 좋을꺼같아요~ 여기 구ㄱ경이 끝나고 저흰 택시를 타고 속초 해수욕장쪽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저희가 먹은 조개구이인뎅~~ 6만원치고 생각보다 양이많아서 놀랐습니다.

근데 솔직히 맛은 저희가 못구워서 그런지 ㅠㅠ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ㅠㅠㅠ 남자셋이서 먹어서 그런가..?

그래도~~!! 엄청 재미있고 맛있엇어요

조개구이를 먹고 불꽃놀이를 보러갔는데요?! 별기대 안하고 불꽃놀이를 기다리면서 주변에 사격장 다트장에서 놀았엇는데요?!!

한게임당 5천원이더라구요.. ㅋㅋㅋㅋ 각자 한판씩 하고 왔습니다~

불꽃놀이가 생각보다 어마어마해서 놀랐습니다 엄청 화력하고 이쁘더라구요~~!! 제가본 불꽃놀이중에 최고였습니다.

아 근데 불꽃놀이 행사가 끝나고 인파가 몰리면서 택시를 못잡아서 5km정도를 숙소까지 걸어갔네요..ㅠ 흑ㄱ흑흑

택시 잡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얘기하면서 가니까 재미있엇어요~~!!

그리고 다음날!!! ,,,

Zzzzzzzz 너무피곤해서.. 해가 뜨고 일어나서 이여행ㅇ의 하이라이트.. 해돋이를 못봤어요..ㅠㅠㅠㅠㅠㅠ

하.... 그래도 친구들과 엄청 재미있게 즐기고 먹고 와서 ㅎㅎ 후회는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꼭 해돋이를 보시고 오셨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새해맞이 속초 여행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