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예능|15세이상 관람가|2007.05.30.~방송중
편성
MBC (수) 오후 11:10알림받기
시청률
9.7% (닐슨코리아 제공)|7.6%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강영선|연출 황교진
진행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오늘 라디오스타에 최민용씨가 나오셨는데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근황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최민용은 ‘산속에서 은둔생활을 했다’는 소문에 입을 열었습니다. 

 

그는 산속 생활을 고민하던 찰나에 ‘웃픈 사건’이 벌어졌고 ‘언제 산에 가서 장작을 패보나’라고 산속 생활을 고민하며 자연스럽게 산으로 들어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최민용은 ‘은둔생활’의 또 하나의 이유인 독특한 취미활동을 공개하며 시선을 끌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민용의 독특한 취미활동은 바로 도끼 수집. 그는 이색 취미활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자신의 도끼 컬렉션(?)까지 공개하며 ‘도끼부심’을 부렸다는 후문이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밖에도 최민용은 화려한 복귀의 발판이 된 ‘복면가왕’의 섭외 과정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으며 큰 웃음을 선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탤런트 최민용 이미지

탤런트 최민용내 프로필 수정

최민용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77년 4월 20일
신체
186cm, 70kg
가족
1남 4녀 중 다섯째
학력
서일대학 중퇴
데뷔
1996년 KBS 드라마 '어른들은 몰라요'
수상
2007년 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
사이트
미니홈피

진짜 하이킥 이후에 엄청~~오랜만에 뵙느 최민용씨네요 ㅋㅋㅋㅋㅋ 방송중단 10년후에 첫 방송이라해서 더 관심이 끌리고 있습니다.
와 같이 나오시는 분들도 최민용, 이순재
탤런트 이순재 이미지
탤런트 이순재내 프로필 수정
이순재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35년 10월 10일, 함경북도 회령
신체
165cm
소속
SG연기아카데미(원장), EK티쳐(원장)
학력
서울대학교 철학 학사
데뷔
1956년 드라마 '나도 인간이 되련가'
수상
2016년 제1회 tvN10 어워즈 예능아이콘상
사이트
공식사이트

영화배우 김혜성 이미지
영화배우 김혜성내 프로필 수정
김혜성 영화배우
신체
172cm, 59kg
소속사
나무엑터스
데뷔
2005년 영화 '제니, 주노'
경력
2008.10 제2회 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 홍보대사
2007.06 제9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사이트
공식사이트, 블로그, 인스타그램
이번 방송에서는 시청자가 뽑은 ‘거침없이 하이킥’ 베스트 에피소드3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녹화 당시 선정된 에피소드의 영상을 본 4MC는 “지금 봐도 재밌네요”라며 극찬을 해 과연 어떤 에피소드가 최고의 영예를 차지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김혜성은 해외여행 도중 공항 검색대에서 체포됐던 사연을 고백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습니다. 그는 짐을 가지고 공항 검색대를 통과하던 도중 공항 관계자가 “가방에 뭔가 있다”며 자신을 붙잡았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김혜성은 어떤 ‘소지품’으로 인해 자신이 체포됐음을 언급하며 소지품의 정체를 밝혔고, 이를 들은 4MC는 깊은 탄식을 하며 웃음을 참지 못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시킵니다~~
 
그 밖에도 김혜성은 ‘거침없이 하이킥’ 속 ‘씰룩 민호’의 표정을 10년 만에 다시 한 번 재연하는가 하면, 이순재, 최민용, 신지, 김혜성이 지난 10년간 묵혀둔 에피소드들을 대거 방출할 것을 예고해 큰 관심을 더하고 있습니다.

가수 신지 이미지
가수 신지내 프로필 수정
신지 (이지선) 가수
신체
165cm, 46kg
소속그룹
코요태
소속사
KYT 엔터테인먼트
가족
1남 2녀 중 둘째
학력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
데뷔
1998년 코요태 1집 앨범 [고요태(高耀太)]
사이트
트위터, 미니홈피
이렇게 4분이 나오시네요~~

4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에는 '라스를 향해 날려~ 하이킥 하이킥' 특집으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인기를 이끌었던 배우 이순재, 최민용, 신지, 김혜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신지는 '라디오스타'에서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서민정과의 전화연결을 시도했습니다. MC들을 비롯한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진들은 서민정의 오랜만의 목소리에 반가움을 표시했다고 합니다!. 전화 연결된 서민정은 과거 에피소드를 거침없이 쏟아내며 과거 엉뚱했던 모습을 그대로 드러냈습니다.


특히 신지는 최민용과의 키스신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더했습니다. 최민용과의 키스신을 앞두고 감독님으로부 특별한 지시를 받았다고 시작한 폭로는 최민용의 행동에 대해 기습폭로로 이어지며 함께 자리한 최민용을 당황케 했습니다. '야동순재'로 유명한 배우 이순재 역시 '야동순재' 탄생비화를 공개했는데요?!. 이순재는 대본을 확인한뒤 감독을 찾아 "재미있긴 한데..."라며 말한 상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 Recent posts